훑어보기

[애니/자막] 위치 크래프트 워크스 7화 ASS 자막 배포

유랑인의 자막은 ASS 확장자로 제작되었습니다. 일반 SMI 자막과 사용법은 같지만 플레이어의 특성을 타기 때문에 ASS 자막에 관한 글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에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위치 크래프트 워크스 7화 ASS 자막 및 주저리

이번화는 6화보다 작업시간이 더 오래 걸렸네요. 애니메이션 내에 한자는 많이 나오지 않아 배경처리는 순탄 했습니다만 오프닝과 엔딩에 카라오케 효과를 주는 작업이 오래 걸렸네요. 이 외에 번역, 싱크, 대사위치 조절은 늘 하던 일이라… ^^;;

본 자막은 Zero-Raws에 맞추어 작업 하였으나 Raws란 글자가 들어가는 영상이면 대부분 호환됩니다. Raws영상 중 싱크가 심하게 어긋나는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즐겁게 감상하시기 바라며 감상 후 댓글 하나 남겨주시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이 외에 오역이나 다른 문제점이 있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피드백은 자막을 더 좋게 만드는데 많은 도움이 되니 적극적인 피드백 부탁드릴게요~!! 즐거운 월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자막형식 인코딩 호환 영상(720p) 자막 내려받기
ASS UTF-8 Zero-Raws
Lepoard-Raws
위치 크래프트 워크스 7화 ASS 자막 내려받기
  • 2014.02.17 – Ver 1.00 첫 배포
  • 2014.02.22 – Ver 1.01 오타수정(샤브스톤님 제보)

본 자막을 개인적인 용도로 수정하는 것은 자유며 퍼가는 것도 자유입니다. 퍼 가실 때는 될 수 있으면 이글의 주소를 링크해 주시기 바라며(피드백을 받기 쉬워 오역이나 기타문제가 빠르게 수정될 수 있습니다.) 상업적 사용은 하지말아 주세요.

43 thoughts on “[애니/자막] 위치 크래프트 워크스 7화 ASS 자막 배포”

  1. 레드 says:

    수고하셧습니다 ㅎㅎ

    1. 유랑인 says:

      레드님 항상 들려주셔서 고맙습니다.

  2. 1111 says:

    재밌게보겠습니다

    1. 유랑인 says:

      재밌게 보시기 바랍니다.^^

  3. 미 says:

    Ass자막은 처음보는 거일건데.. 잘보겠습니다 ㅎㅎ

    1. 유랑인 says: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4. Dendy says:

    자막 감사합니다~
    ASS 자막 처음 받아보는데…
    장인이시네요… 정말 대단하다는 말 밖에는… 정말 감사합니다.

    1. 유랑인 says:

      아직까지 초보입니다.^^

  5. NHG says:

    ! 이번엔 제로릴이넬!

    1. 유랑인 says:

      가장 빨리 올라오는 걸 가지고 작업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ㅎ

  6. ragra says:

    와 자막이 엄청 화려합니다.
    김시합니다

    1. 유랑인 says: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7. ROIDE9 says:

    자막 퀄리티가 나날히 발전해 나가시는군요.
    정말 대단하다는 말 이외에는 할말이 없습니다.
    감사히 잘 보겠습니다.

    1. 유랑인 says:

      재밌게 보시기 바랍니다.^^

  8. gcyong says:

    잘 보겠습니다 ^^

    그나저나 방명록에 글 남겨 주셨는데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ㅎㅎ;;

    워낙 오시는 분들이 적어 저도 미처 확인하지 못했네요. 앞으로는 즉각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1. 유랑인 says:

      GCYONG님 답변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단축키가 있으면 작업이 편할텐데 아쉽네요.
      개발쪽에 한번 피드백을 해 봐야겠습니다.

  9. Ardens92 says:

    감사해요!! 항상 수고가 많으시네요!! ㅎㅎ

    1. 유랑인 says:

      재밌게 보시기 바랍니다.^^

  10. 석석 says:

    오늘도 유랑인님 자막덕에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1. 유랑인 says:

      항상 들려주셔서 고맙습니다^^

  11. 꿀맛꿀빵 says:

    오프닝에 자막효과가 화려해졌네요!! 감사합니다.!!

    1. 유랑인 says:

      좋은 분들이 공개해주신 스크립트를 적용해 보았습니다.
      제 스스로 저런걸 만들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12. 루다레 says:

    자막 퀼리티가 ㅎㄷㄷ합니다;;;
    자막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1. 유랑인 says:

      재밌게 보시면 좋겠습니다.^^

  13. Gaiant says:

    ㅋㅋㅋ 이제 여러 분들이 유랑인님의 능력을 인정하기 시작했군요
    제 블로그 이웃중에서도 제목 : 자막 클라스 하면서 유랑인 님의 자막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축하드려요 ㅋㅋ 나날이 발전하시기를

    1. 유랑인 says:

      아직 갈 길이 멉니다.^^

  14. 듀토리얼 says:

    노력의 결정체 감사히 보겟습니다 ㅎㅎ

    1. 유랑인 says:

      재밌게 보시기 바랍니다.

  15. ㄱㄱ says:

    항상 완벽한 퀄에 놀랍니다ㄷㄷ
    언제나 감사합니다^^

    1. 유랑인 says:

      언제나 들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16. ssda says:

    저만 자막 싱크가 이상한가요?
    자막싱크가 스폰서 나올때부터 이상할때는 어떻게 해결하나요?

    1. 유랑인 says:

      Horriblesub같이 스폰서 광고가 들어가지 않은 영상으로 보시는 것 같은데,
      다음 팟 플레이어에서 자막 동기(혹 싱크조절)을 10초 정도 하시고 보시면 됩니다.
      키보드의 >, < 키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1. ㄱㄱ says:

        아 글쿤요!!감사합니다!!ㅎ
        그런데 생각해보니 스폰서 없는걸 한번도 본적이 없네요;;
        스폰서 없는건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요?

      2. 유랑인 says:

        현재는 스폰서 버전만 배포하고 있으며 논스폰서 버전은 차후 BD버전이 나오면 작업해서 올릴 예정입니다.^^

  17. ㄷㄷㄷ says:

    기계야 자막좀 보기 편하게 만들어라. 눈깔 아파 디지는줄 알았내 ㅡㅡ

    1. 유랑인 says:

      그럼 여기서 분풀이 하지 마시고 다른분 자막으로 보세요…

    2. ㄱㄱ says:

      왜 나대 병슨아

      1. 애니 좋아요 says:

        그럼 시바 꺼져서 다른데 쳐가

  18. 샤브스톤 says:

    7분6초 쯤에 오타있어요ㅎ

    1. 유랑인 says:

      오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정해서 판올림 했습니다.^^

  19. 애니 메니아! says:

    7화가 올라와 있엇네!!

    유랑인님 고생 하셧어요!!

    잘볼게요!!

    1. 유랑인 says:

      재밌게 보시기 바랍니다.

  20. 인호짱 says:

    재생해서 볼려고 하는데 자꾸 렌더링 이 안되어있다고 떠요

댓글 남기기